본문 바로가기

런던베이글 수원 스타필드점 "평일에 오픈런 얼마나 걸려?" 이용후기

여행생활정보 2024. 5. 14.

런던베이글 수원 스타필드점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오픈했는데요! 지난 11일~12일 주말 대기만 4시간이 넘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평일 오픈런은 몇 시간이나 걸렸을까요? 

 

런던-베이글-수원-스타필드-오픈런-썸네일

 

평일은 과연?

 

런던베이글 수원점

 

런던베이글 수원점 이용정보 
매장위치 수원 스타필드 2층 슈콤마보니 맞은편
영업시간 오전10시~밤10시

 

경기권에 최초로 오픈했다는 런던베이글뮤지엄 수원 스타필드점에 오픈 4일차 평일 오픈런을 다녀왔습니다. 런던베이글의 베스트 추천메뉴와 매장 정보 등은 아래글에 따로 다루어두었습니다.

 

오늘은 수원점 평일 오픈런 정보 위주로만 이야기 해보도록 할게요^^ 

 

 

▼▼ 런던베이글 관련정보 더보기 ▼▼

 

수원 스타필드 런던 베이글 "베스트 추천 메뉴" 끝판왕은 무엇?

드디어 수원 스타필드에 런던베이글이 오픈했습니다! 줄 서서 먹는 인기 맛집이라 당분간은 웨이팅을 피할 수 없을 것 같은데요! 이 런던베이글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인기메뉴는 무엇일까요?  

onew-85.onew-news.co.kr

 

런던베이글 오픈런 대기 위치 

런던베이글 뮤지엄 오픈전 대기 장소
입장대기위치 외부 2층 5번게이트

 

수원 스타필드 홈페이지

 

 

먼저 런던베이글 오픈런을 위해서는 오픈전부터 줄 서있는 장소가 따로 지정이 되어 있는데요! 이 위치를 꼭 확인하시고 바로 여기로 가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스타필드 수원점 정문쪽 밖에 보시면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저위로 올라가시면 2층입구에 대기줄이 있어요. 이곳이 5번 게이트입니다.

 

스타필드몰 오픈시간이 10시이기 때문에 주차는 몰 안에 할 수 없습니다!

 

스타필드 오픈전 주차는 어디?

스타필즈 수원점 오픈전 주차장 정보 
오픈전 주차장 대유평 주차장 지하1층

 

그럼 어디에 주차하나?

 

스타필드 바로 아래 주차장들은 오픈시간이 되어야만 열립니다. 오픈전 주차는 바로 옆에 있는 대유평 주차장 지하 1층에 해야 하더라구요!

 

안내문에는 지하 2층과 쇼핑몰이 연결되어 있다고 하는데 실제로 가보니 지하 2층은 아직 오픈되어 있지 않은 시간이라서 지하 1층에 주차해야 했습니다!

 

스타필드 런던베이글 오픈런 주차코스 

  1. 대유평공원 지하 1층 주차
  2. D1 기둥을 찾으면 비상문이 있음
  3. 비상문으로 지상 1층으로 올라감
  4. 스타필드가 보이는 야외가 나옴
  5. 야외로 걸어서 정문 쪽으로 직진
  6. 스타필드 정문 위 2층 5번 게이트 줄 서기

 

런던베이글 평일 오픈런 후기 

 

★ 차라리 오픈전 1시간! 또는 오후 방문 추천!

 

주말에는 4시간 이상 대기 했다고 하던데 평일은 좀 괜찮겠지 싶었습니다. 하지만 평일이어도 아직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핫플레이스라 그런지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도 2시 반을 대기하고 들어갔어요!

 

2층 5번 게이트 문 앞에서 오픈전 줄 서있으면 되는데요. 일정인원이 모이면 직원의 안내를 받아 안으로 이동하고 지정장소에 차례대로 줄을 서는 시스템이에요.


평일도 만만치 않은!

 

저는 오픈 15분 전에 도착했고 3 시간 걸린다는 문구가 있는 알림판에 서게 되었으며 총 2시간 30분이 소요되었어요!

 

몇 개월 지나면 평일에는 이 정도로 웨이팅 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하지만 당분간은 평일 긴 대기도 피할 수 없을 것 같네요!


아쉬운 점

 

홍보도 좋지만 요즘 같은 시대에 캐치테이블을 도입 안 하니 조금 이해가 되지 않더라고요~ 다른 지점 런던베이글은 모두 도입하기도 했고 요즘 백화점이나 핫플레이스들은 거의 하고 있는데 말이죠!


캐치 테이블 미도입?!

 

여기뿐 아니라 수원 스타필드 다른 맛집들도 모두 줄로 대기하는 시스템이에요 ㅎㅎ

 

단기간 이슈가 될 순 있어도 오히려 멀리 생각해 보자고요! 손님들이 캐치테이블 웨이팅 등록하고 나서 본인 차례가 올 때까지 다른 곳도 구경하며 소비를 더하게 되지 않을까요?

 

시간도 가성비 있게 사용할 수 있는 몰이면 다음에도 더 자주 오고 싶은 곳으로 선택될 텐데.. 이유가 있겠지만 몇천 명의 소중한 시간들이 날아가는 이 상황에 안타까운 마음이 드네요!

 

 

런던베이글 수원점 오픈런 꿀팁

 

런던베이글 오픈런 꿀팁
준비물 무료생수 챙기기
휴대용 미니의자 
이어폰 
빵봉투 

 

오늘 평일 오픈런 해보니 꼭 가셔야 하겠다면! 애매한 오픈런은 오히려 더 힘들어요!

첫 팀은 쭉 빠지지만 그 이후는 대기가 심해요. 들어간 사람들이 고르고 포장하고 먹고 나오는데 오래 걸려서 거의 서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언제가 좋아?

 

오픈 20~30분 전에 대기해서 2~3시간씩 기다리느니 오픈 1시간 전에 가서 문앞 대기하시고 안내에 따라 안으로 들어가면 매장오픈하자마자 첫 팀으로 들어가는 게 가장 짧게 기다리는 방법 같습니다.

 

그리고 먹고 나오면서 느꼈는데 제일 처음에 승부 볼게 아니라면 오히려 늦은 시간이 나아요. 1시 이후에 시간을 잘 맞추면 1시간 안에는 들어갈 수도 있을 것 같더라고요.


안 챙기면 후회할지도? 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정말 오래 걸려요. 이어폰이나 작은 책 정도 준비해 가셔야 시간 보내기 좋고요!  종이봉투도 300원이나 하니 따로 챙겨가셔도 좋고요!

 

어떤 분들은 에버랜드 휴대의자도 챙겨 오셨던데 꽤 부럽더라고요! ㅎㅎ

 

줄 선 게 아까워서 왕창들 사가시는데 몇 개 담으면 10만 원 ㅎㅎ 절제하려는 마음 꼭 가지고 가시고 스타필드 적립은 안된다고 하니 이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아메리카노는 꼭 드셔보세요! 의외로 아아 맛집!


 

이상으로 런던베이글 뮤지엄 수원점 오픈런 후기와 이용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오늘 다녀와보니 이왕이면 인기가 좀 사그라들면 천천히 방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